Overblog
Edit post Follow this blog Administration + Create my blog

2017-02-13T03:30:04+01:00

I miss you - Jung Yong Hwa

Posted by Liyani Jefry
The lead singer of CN BLUE 💙

The lead singer of CN BLUE 💙

Recently, i have finished watching old K-drama , heartstring. Guess at first, i cant move on to another series because of the hero. LAME. HAHAH. and yaaah, im crying listening to the ost. grr even the lyrics is so saaaad. hoho. 

 

.

 

 

늘 λ˜‘κ°™μ€ ν•˜λŠ˜μ— 늘 같은 ν•˜λ£¨
neul ttokgateun haneure neul gateun haru
κ·ΈλŒ€κ°€ μ—†λŠ” 것 λ§κ³ λŠ” 달라진 게 μ—†λŠ”λ°
geudaega eomneun geot malgoneun dallajin ge eomneunde
λ‚œ μ›ƒκ³ λ§Œ 싢은데 λ‹€ μžŠμ€ 듯이
nan utgoman sipeunde da ijeun deusi
아무일 μ•„λŠ” λ“― κ·Έλ ‡κ²Œ
amuil aneun deut geureoke
μ›ƒμœΌλ©΄ μ‚΄κ³ ν”ˆλ°
useumyeon salgopeunde

κ·Έλ¦¬μ›Œ κ·Έλ¦¬μ›Œμ„œ κ·ΈλŒ€κ°€ κ·Έλ¦¬μ›Œμ„œ
geuriwo geuriwoseo geudaega geuriwoseo
맀일 λ‚œ ν˜Όμžμ„œλ§Œ κ·ΈλŒ€λ₯Ό λΆ€λ₯΄κ³  λΆˆλŸ¬λ΄μš”
maeil nan honjaseoman geudaereul bureugo bulleobwayo

보고파 λ³΄κ³ νŒŒμ„œ κ·ΈλŒ€κ°€ λ³΄κ³ νŒŒμ„œ
bogopa bogopaseo geudaega bogopaseo
이제 λ‚œ μŠ΅κ΄€μ²˜λŸΌ κ·ΈλŒ€ μ΄λ¦„λ§Œ λΆ€λ₯΄λ„€μš”
ije nan seupgwancheoreom geudae ireumman bureuneyo
μ˜€λŠ˜λ„
oneuldo

λ‚œ 보낸쀄 μ•Œμ•˜μ£  λ‹€ 남김없이
nan bonaenjul aratjyo da namgimeobsi
μ•„λ‹ˆμ£  μ•„λ‹ˆμ£  λ‚œ 아직 κ·ΈλŒ€λ₯Ό λͺ» λ³΄λƒˆμ£ 
anijyo anijyo nan ajik geudaereul mot bonaetjyo

κ·Έλ¦¬μ›Œ κ·Έλ¦¬μ›Œμ„œ κ·ΈλŒ€κ°€ κ·Έλ¦¬μ›Œμ„œ
geuriwo geuriwoseo geudaega geuriwoseo
맀일 λ‚œ ν˜Όμžμ„œλ§Œ κ·ΈλŒ€λ₯Ό λΆ€λ₯΄κ³  λΆˆλŸ¬λ΄μš”
maeil nan honjaseoman geudaereul bureugo bulleobwayo

보고파 λ³΄κ³ νŒŒμ„œ κ·ΈλŒ€κ°€ λ³΄κ³ νŒŒμ„œ
bogopa bogopaseo geudaega bogopaseo
이제 λ‚œ μŠ΅κ΄€μ²˜λŸΌ κ·ΈλŒ€ μ΄λ¦„λ§Œ λΆ€λ₯΄λ„€μš”
ije nan seupgwancheoreom geudae ireumman bureuneyo
μ˜€λŠ˜λ„
oneuldo

ν•˜λ£¨ν•˜λ£¨κ°€ 죽을 κ²ƒλ§Œ 같은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΄μš”
haruharuga jugeul geotman gateun eotteoke haeya haeyo

μ‚¬λž‘ν•΄ μ‚¬λž‘ν•΄μš” κ·ΈλŒ€λ₯Ό μ‚¬λž‘ν•΄μš”
saranghae saranghaeyo geudaereul saranghaeyo
말쑰차 λͺ»ν•˜κ³ μ„œ κ·ΈλŒ€λ₯Ό κ·Έλ ‡κ²Œ λ³΄λƒˆλ„€μš”
maljocha motagoseo geudaereul geureoke bonaenneyo

λ―Έμ•ˆν•΄ λ―Έμ•ˆν•΄μš” 내말이 λ“€λ¦¬λ‚˜μš”
mianhae mianhaeyo naemari deullinayo
λ’€λŠ£μ€ λ‚΄ 고백을 κ·ΈλŒ„ 듀을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
dwineuseun nae gobaegeul geudaen deureul su isseulkkayo
μ‚¬λž‘ν•΄μš”
saranghaeyo

.

TRANSLATION

.

Always under exactly the same sky, always exactly the same day
Other than your not being here, there’s nothing different at all
I just want to smile, want to forget everything
Just like absolutely nothing has happened, smiling to live my days

Miss you, miss you so much, because I miss you so much
Everyday all by myself, calling and calling you
Want to see you, want to see you, because I want to see you so much
Now it’s like I have this habit, keep calling out your name
It’s the same today

I thought I’d let go, not leaving anything behind
No, no, now I still can’t let you go
Miss you, miss you so much, because I miss you so much
Everyday all by myself, calling and calling you

Want to see you, want to see you, because I want to see you so much
Now it’s like I have this habit, keep calling out your name
It’s the same today

Everyday, everyday, it feels like I’m gonna die, what should I do?

Love you, love you, I love you
I hadn’t even spoken the words, I just let you go
Sorry, sorry, do you hear my words
My late confession, can you hear it
I love you

 

 

 

 

πŸ˜’πŸ’™

 

 

and after a while, i could just move on to the next series, Oh My Venus. like OMO AIGOO OMG!! Serious daebakk! 😍😍😍

fall with the romantic and funny script , i did watched with my Fiance. heheh. πŸ™ˆ starting to love with the actor and actress. heheh. 

 

Mr Coach famous line " Healthy make you pretty and sexy!" 

 

πŸ’›πŸ’›πŸ’›πŸ’›πŸ’›πŸ’›πŸ’›

I miss you - Jung Yong Hwa

See comments

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, subscribe:
comments

Girl Gift Template by Ipietoon - Hosted by Overblog